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 디저트 추천

by Editor T 2024. 4. 13.

요즘 스타벅스에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계속 출시되면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그래서 새로 나온 메뉴는 어떤 것이 있을까 살펴보던 중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을 발견했다.

 

안 그래도 최근에 그릭 요거트에 빠져 자주 먹고 있었는데 스타벅스 그릭 요거트는 어떤 맛일지 궁금했다. 해당 상품에 스푼이 동봉되어 있지 않기에 스푼은 따로 요청해야 한다.

 

 

목차

     

    후기

    스벅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의 용량은 90g이며, 칼로리는 93.5이다. 시중에 나오는 그릭 요거트의 용량과 비슷한 수준으로 출시되었으며, 동일 용량 기준으로 칼로리는 낮은 편에 속한다.

     

    가격은 4,200원으로 적절한 수준이며, 국내산 유기농우유 99.8%가 들어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다.

     

    상품 상세정보 보기

     

    앙증맞은 유리병에 담겨 있어 용도를 찾는다면 재활용하여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텀블러 추천 리스트 5 가격 브랜드 특징 활용

    최근 일회용품 줄이기 등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텀블러 사용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따라 시장에는 수많은 텀블러가 나와 있는데 막상 구매하려니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smart-review.tistory.com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의 식감과 맛은 어떨까? 우선 식감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그릭데이 또는 요즘의 그릭 요거트보다 덜 꾸덕했다.

     

    식감으로만 따지자면 일반 요거트와 그릭 요거트 사이 정도였다. 꾸덕하고 퍽퍽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라기보다는 오히려 푸딩에 가까웠다.

     

    맛은 여느 플레인 그릭 요거트와 비슷했다. 다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그릭 요거트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맛이 느껴졌다.

     

    워낙 플레인 요거트를 좋아하기에 스푼을 든 순간 바닥을 보일 때까지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다. 나처럼 요거트 종류를 좋아한다면 스타벅스에서 먹을만한 디저트로 추천한다.

     

    이날은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만 단독으로 먹었지만 여기에 스벅에서 판매하고 있는 견과류를 함께 넣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 모두 있었던 스벅 플레인 그릭 요거트였다. 얼마 전에 먹었던 스타벅스 신메뉴인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와 함께 저칼로리 스벅 메뉴로 추천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스타벅스 신메뉴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저칼로리 음료 추천

    카페에 가면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얼죽아지만 스타벅스에서 새로 출시되는 음료는 대부분 마셔보는 편이다. 오랜만에 스벅을 방문했는데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스타벅스 신메뉴

    smart-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