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TIP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헌터 레인 판초 우산 파우치

by Editor T 2024. 5. 14.

이번주 목요일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4년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방문하기에 거의 매년 참여하고 있는데요. 이번 연도의 프리퀀시 증정품은 그야말로 역대급입니다.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출처 : 스타벅스]

무려 헌터와 콜라보를 한 것인데요. 브랜드의 이름만 들어도 설레지 않나요? 게다가 계절도 딱이네요. 아래에서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관련 사항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상품을 받아 보세요.

 

목차

    이벤트 안내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안내 [출처 : 스타벅스]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는 5/16(목) ~ 7/4(목)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됩니다.

     

    이 기간 동안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프리퀀시 리워드 중 1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선착순 증정이라 인기가 많은 상품은 조기에 소진될 수 있습니다.)

     

    미션 음료는 서머 프로모션 음료(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프리퀀시 증정품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리워드 [출처 : 스타벅스]

    역대급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증정품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헌터의 레인 판초, 우산, 파우치인데요. 아래에서 하나씩 자세히 살펴볼까요?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레인 판초 [출처 : 스타벅스]

    레인 판초는 아이보리와 그레이 색상 2가지입니다. 귀여운 지퍼 모양과 비를 막아줄 후드가 인상적이네요. 소매 부분에 헌터 브랜드택도 포인트!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우산 [출처 : 스타벅스]

    제가 탐내고 있는 헌터 우산은 블랙, 그레이, 그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모두 메인 컬러와 아이보리 색상이 섞인 것이 특징이며, 한편에 헌터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블랙, 그레이는 동일한 형태이며, 그린 색상의 우산은 휴대하기 더 좋은 작은 사이즈의 우산입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 꿀팁 3가지 - Step Up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의 공습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는 여전히 국내 커피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오랜 불경기로 초저가 상품과 명품만 잘 팔리는 현상처럼 커피 시장도 스타벅스와

    stepup365.com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투웨이 파우치 [출처 : 스타벅스]

    마지막 스타벅스 프리퀀시 리워드는 투웨이 파우치로 블랙, 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깔끔한 색상, 디자인에 헌터 로고가 딱 놓여 있으니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참여 방법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참여 방법 [출처 : 스타벅스]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제조 음료 구매 시, 스타벅스 모바일 app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매장에서 제조 음료 주문 시 1인 1회,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사이렌 오더 이용 시 DT 주문 최대 10건, 카페 주문 최대 20건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후 수령 [출처 : 스타벅스]

    기간 내에 프리퀀시를 모두 모으셨다면, 스타벅스 모바일 app을 통해 증정품 및 시간을 예약한 후 지정한 수령 일자에 매장을 방문하여 증정품을 받아 가시면 됩니다.

    그럼, 기간 내에 프리퀀시를 모두 모으셔서 원하는 상품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2024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더보기

     

    2024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