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생레몬 하이볼 파는곳 도수 가격 CU 편의점 신상

by Editor T 2024. 5. 6.

오랜만에 CU 편의점에서 출시한 신상 술인 생레몬 하이볼을 먹어봤습니다. 캔 속에 레몬 슬라이스가 들어있는 독특한 하이볼이라 그냥 넘어갈 수 없었죠.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CU 편의점을 3~4군데 돌아다녔고, 그중 한 곳에서 운 좋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서 씨유 생레몬 하이볼 파는 곳, 도수, 가격, 맛 등 후기를 살펴보세요.

 

목차

    구매처 및 가격

    생레몬 하이볼은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시 소식을 듣고 바로 편의점을 찾았던 터라 3~4곳을 방문한 후 겨우 한 곳에서 생레몬 하이볼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어렵게 구했기에 보자마자 반가운 마음에 6캔을 모두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한 캔 당 4,500원인데요. 매주 월~수요일에 진행하는 하이볼 데이 때 구매하면 4캔에 1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벤트 기간 및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사실 편의점 여러 곳을 돌아다니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죠. 이럴 때 근처 CU 매장에 생레몬 하이볼의 재고가 있는지 미리 조회해 볼 수 있는데요. 포켓CU 재고 조회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생레몬 하이볼 재고 조회하기

     

    도수

    씨유 생레몬 하이볼의 용량은 500ml이며, 도수는 8.3%로 맥주보다는 4도가량 높고, 소주보다는 8도가량 낮습니다. (일반적으로 맥주 도수는 4.5~4.7도이며, 소주는 16.5~18도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무알콜 맥주 먹고 운전해도 되나요?] 

     

    후기

    생레몬 하이볼의 시그니처는 탭을 따는 순간 떠오르는 레몬 슬라이스입니다. 탭을 개봉하면 레몬 슬라이스가 떠오르는데요. 이 레몬 덕분에 레몬의 향과 맛이 더욱 깊게 느껴지지 않나 생각됩니다.

     

    만약, 개봉 후 레몬 슬라이스가 바로 떠오르지 않는다면 일정 시간 기다려 주세요. 그러면 레몬 슬라이스가 떠오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신나는 마음에 열심히 흔들면서 왔던 탓일까요? 탭을 열자마자 탄산이 폭발(?)했네요. 그만큼 청량한 탄산감이 가득하다는 것으로 생각해도 좋을까요?

     

    맛은 진한 레몬향이 느껴지는 하이볼 그 자체입니다. 레몬의 상큼함, 하이볼의 톡 쏘는 청량감과 달콤함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상큼한 맛 덕분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네요.

     

    여기에 상큼함을 더하고 싶다면 레몬 슬라이스를 더 넣거나, 레몬즙을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명란 마요네즈, 고추냉이, 오이와 함께 먹었는데 이보다 잘 어울릴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잘 어울렸네요.

     

    앉은자리에서 생레몬 하이볼 한 캔을 다 마셨습니다. 상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최상의 선택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평소에 하이볼을 자주 마시는데 직접 만들어 먹는 것 이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톡 쏘는 청량감과 상큼한 레몬향의 조화가 궁금하다면 한번 맛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두찜 불닭로제찜닭 맵기 매운 음식 메뉴 추천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뭘로 푸시나요? 저는 평소보다 격한 운동을 해서 땀을 빼거나 매운 음식을 먹어 기분 전환을 하는데요. 이날은 두찜의 신메뉴인 불닭로제찜닭을 먹었어요. 불닭로

    smart-review.tistory.com

    지금까지 CU 편의점 신상인 생레몬 하이볼의 정보와 맛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오래간만에 먹을만한 하이볼이 나와 기분이 좋은데요. 더운 여름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생레몬 하이볼도 애용해야겠습니다.